유럽 시술상담 ‘하모니’ 뭐지? 레스틸렌, 선진 상담프로그램

입력 2015-03-19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스틸렌, 선진 상담프로그램 국내 도입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프리미엄 필러 ‘레스틸렌’이 유럽의 시술 상담 프로그램인 ‘하모니’를 도입한다.

하모니는 레스틸렌이 세계적인 피부미용 및 성형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시술 상담 프로그램으로 2014년 유럽에서 처음 시행된 이래 선진적인 시술 상담법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도 도입한다.

하모니 프로그램은 환자 개인이 원하는 시술 방향과 현재의 피부 상태, 얼굴의 특징을 반영해 가장 최적화된 방법으로 안전한 시술과 자연스러운 결과를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자가 하모니 설문지를 작성한 후, 주치의와 함께 피부·주름·볼륨·형태로 나눠진 하모니 상담 과정을 통해 맞춤식 시술을 받게 된다. 환자는 의사의 일방적 권고가 아닌 시술에 대한 정확한 사전진단과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술을 추천받고, 시술 결정 과정에 본인의 의사가 반영되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하모니를 도입한 병원은 하모니 앰블럼(사진)이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필러는 간단한 시술 과정과 빠른 회복 속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의사 일방적 시술 등으로 환자의 불신이 생길 수 있다”며 “레스틸렌의 하모니를 통해 환자의 만족도 향상과 올바른 시술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