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신곡 페이 티저 공개…남심 뒤흔드는 ‘섹시 요리사’

입력 2015-03-19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페이, 사진|JYP엔터테인먼트


miss A의 새 앨범 ‘Colors’ 첫 번째 티저 이미지 주인공 페이의 사진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miss A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Colors’ 페이 사진을 7장 선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페이는 속옷을 연상케 하는 민소매 상의와 핫팬츠를 입고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식탁 위에 앉아 있으며, 특히 구릿빛 피부에 군살 한 점 없는 완벽한 몸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토마토 음료를 마시며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눈빛은 섹시함과 더불어 묘하게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실제로 요리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 페이는 이번 재킷 사진을 통해 낮과 밤을 다른 느낌으로 색다른 퍼포먼스와 여운을 남기며 섹시미를 새롭게 정의했다.

한편 17일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 속에는 miss A 신곡을 배경으로 화려한 네온 컬러 조명과 miss A 멤버들 개개인의 세련된 눈빛, 환한 미소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페이 시작으로 각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를 선보인다.

페이,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