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앨범 이미지 공개… 파자마 파티로 ‘말괄량이 콘셉트’

입력 2015-03-20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라붐(LABOUM)이 새 앨범 ‘슈가슈가’의 재킷이미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NH미디어는 걸그룹 라붐(LABOUM)이 19일 정오 공식 SNS(@officialLABOUM)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앨범 자켓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라붐(LABOUM)은 잠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라붐(LABOUM)은 지난 16일부터 차례로 공개된 티저 사진에서 고혹한 표정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줘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개된 사진은 ‘파티’라는 뜻의 팀 이름 라붐(LABOUM)에 걸맞게 파자마 파티를 하는 말괄량이 컨셉으로 티저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라붐(LABOUM)은 지난해 8월 데뷔곡 ‘두근두근’ 으로 기존의 걸그룹과는 다른 자유롭고 유쾌한 무대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어 발표한 ’어떡할래’ 역시 새로운 인형 콘셉트의 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슈가슈가’에서는 상큼하고 통통튀는 모습으로 라붐(LABOUM)만의 색을 찾아나갈 예정이다.

한편 라붐(LABOUM)은 새 앨범 ‘슈가슈가’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