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2015 캘러웨이-하이원 아마챔피언십 개최 外

입력 2015-03-20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골프존, 2015 캘러웨이-하이원 아마추어 챔피언십 개최

골프존은 캘러웨이어패럴과 하이원리조트가 주최하고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가 주관하는 ‘2015 캘러웨이-하이원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 대회는 G투어프로 및 프로자격증 소지자를 제외한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스크린골프 및 실제 라운드 성적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총 4회의 예선이 열리며 1차 예선은 4월 13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 리얼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예선 참가자 중 상위 36명은 11월 1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정선 하이원CC에서 열리는 결선 챔피언십에 직접 참가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성적에 따라 푸짐함 상품도 주어진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요넥스컵 주니어 골프대회 열려

김효주(20·롯데)에게 클럽을 후원하고 있는 요넥스코리아는 우수 선수 발굴을 위해 ‘제1회 요넥스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30일부터 이틀 동안 제주 오라골프장에서 진행되며, 남녀 초·중·고등부 등 6개 부문에 걸쳐 예선 없이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를 치러진다. 각 부문 우승자 및 상위 3명에게는 장학금과 요넥스 클럽 등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는 “사회공헌활동의 한 부분으로 주니어 골프대회를 열게 됐다. 대회를 통해 골프 꿈나무들이 김효주와 같은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던롭, 젝시오 FG 드라이버 커스텀 모델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는 다양한 스펙의 드라이버를 구입할 수 있는 커스텀 모델을 선보였다.

젝시오 FG 드라이버는 개발단계부터 국내 골퍼들의 스윙과 스타일을 분석해 만든 한국형 모델이다. 스윙 관성모멘트 설계를 적용해 빠른 스윙스피드로 편안하게 칠 수 있고, 헤드 부분의 무게를 높여 비거리 성능을 보강했다. 커스텀 모델은 기본 샤프트 이외에 TOUR AD MT-5, MT-6 등 총 4가지의 샤프트를 추가했다. 던롭 특약점을 통해 특별 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기본 모델은 95만원, 커스텀 모델은 100만원이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