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 “여러 남성과 동시에 잠자리” 충격고백

입력 2015-03-21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팝스타 마돈나(56)와 저스틴 비버(21)가 토크쇼에서 깜짝 고백을 했다.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뉴욕데일리뉴스’ 등 외신들은 마돈나와 저스틴 비버가 18일 방송된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서 사생활 고백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엘렌은 성적인 질문으로 'Never Have I Ever-했다, 안했다' 진실게임을 열었다.

앨렌은 “나는 폰섹스를 한 적이 있다”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마돈나와 엘렌은 “했다”고 고백했지만 비버는 “안 했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었다.

이 모습을 본 마돈나는 “거짓말쟁이”라고 놀렸고 비버는 “거짓말 아니다”고 단호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엘렌은 “파티를 즐기던 중 화장실에서 성관계를 한 적이 있다”고 질문을 했다. 이 질문에 세 명 모두 ‘했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어 방청객들은 박수를 치며 놀라워했다.

이후 마돈나는 “새로운 남자친구를 만났다”며 비버의 품에 안기기도 했다.

또 질문 만들기 시간을 가진 마돈나는 “하루에 두 명 이상의 사람과 성관계를 맺은 적이 있다”는 파격적인 질문을 던졌다.

이 질문에 대해 비버와 엘렌은 “안했다”고 답했지만 마돈나는 “했다”고 당당하게 응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