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아들 공개, 강석우와 ‘붕어빵 외모’

입력 2015-03-22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석우 아들 출처=SBS ‘아빠를 부탁해’ 캡처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아들 공개, 강석우와 ‘붕어빵 외모’

배우 강석우의 아들 강준영이 강석우의 젊은 시절과 꼭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리얼버라이어티 ‘아빠를 부탁해’에선 배우 강석우와 그의 딸 강다은 양, 아들 강준영 군이 출연했다.

이날 강석우는 다정한 아버지의 면모를 뽐내며 강다은·강준영과 식탁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학교가기 전 우유와 빵을 먹던 강준영 군의 수려한 외모는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사를 하던 강준영은 자신을 비추는 카메라를 뒤늦게 눈치 챘고 “카메라가 지금 나를 촬영하는 거냐”며 촬영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손까지 벌벌 떨며 긴장한 준영은 결국 마시던 우유까지 바닥에 떨어트리는 사고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아빠를 부탁해’는 50대 아빠와 20대 딸의 소원해진 부녀 관계의 회복을 그리는 과정을 담은 리얼 부녀 버라이어티. 지난 설특집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큰 공감대와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며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시청자를 만난다.

강석우 아들 강석우 아들 강석우 아들 강석우 아들 강석우 아들 강석우 아들 강석우 아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