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민 ‘Colors’ 공개, 압도적인 섹시미

입력 2015-03-23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miss A)의 새 앨범 ‘Colors’ 세 번째 티저 이미지 주인공 민의 사진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미쓰에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Colors’의 민 사진을 7장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민은 강렬한 붉은 불빛을 배경으로 화장대 앞에 앉아 도도하면서 세련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외출하기 전 무심한 듯한 표정과 침대 위에 아찔하게 취하는 포즈로 볼륨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장대 앞 의자 위에 올라가 짧은 핫팬츠를 입은 요염한 포즈는 섹시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상상력을 자극한다.

귀여운 애교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서 한층 물오른 미모와 성숙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는 한층 세련된 섹시미와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담았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페이 시작으로 각 멤버별로 티저 이미지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잇으며, 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