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소울, 소설가 이외수와의 콜라보레이션 ‘그대 이름 내 가슴에’ 발표

입력 2015-03-23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리스트 디케이소울(DKsoul)이 신곡 ‘그대 이름 내 가슴에’로 돌아온다.

디케이소울(DKsoul)은 자신의 SNS를 통해 “소설가 이외수와 디케이소울(DKsoul)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글과 함께 신곡 ‘그대 이름 내 가슴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뮤다사운드(Mudasound)는 “디케이소울과 이외수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에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소설가와 가수의 이색적인 만남이 돋보이는 이번 디케이소울(DKsoul)의 2집 앨범 ‘그대 이름 내 가슴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디케이소울(DKsoul)은 청담동 스캔들 OST '아픈데 밉지가 않아‘, 일편단심 민들레 OST '사랑이 사랑인줄 모르고’ 등 드라마 OST를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러시아 국제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아름다운 목소리로 해외 팬들에게까지 사랑받고 있다.

한편 소설가 이외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케이소울(DKsoul)은 24일 2집 앨범 ‘그대 이름 내 가슴에’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