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다이어트 식단 공개, 43kg 감량한 이유가 바로…

입력 2015-03-23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개그콘서트’페이스북

'김수영 다이어트'

2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라스트 헬스보이’에서 김수영이 7주 만에 총 43kg를 감량해 화제다.

다이어트 시작 전 168kg이었던 김수영은 이날 방송에서 125.3kg을 기록, 지난주보다도 3kg가량 감량에 성공했다.

이에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 역시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어 최근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영은 방울토마토와 각종 채소와 과일로 이루어진 샐러드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맛...있..는 점심..시간! 살기 위해 먹는 중..(매일 똑같은 식단 7주째)”라는 글을 덧붙여 체중 감량을 위한 김수영의 노력을 보여줬다.

한편, 그가 공개한 식단을 살펴보면 아침에는 현미밥, 우거지 된장국, 계란찜, 샐러드, 그리고 점심은 현미밥, 북어국, 고등어구이, 두부찜, 시금치 나물을 먹었다.

또 저녁 식단에는 현미밥, 미역국, 버섯야채볶음, 계란말이가 포함돼 있고, 식단 조절 뿐 아니라 하루에 2번 걷기 운동 30분을 진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수영 다이어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