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5월 결혼, ‘독신주의’라더니…상대 4살 연하 사업가

입력 2015-03-24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장윤주 인스타그램, ‘장윤주 5월 결혼’

장윤주 5월 결혼, ‘독신주의’라더니…상대 4살 연하 사업가

모델 장윤주의 5월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장윤주가 SNS에 올린 글이 화제다.

23일 한 연예 매체는 “장윤주가 오는 5월 29일, 4살 연하의 패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보도했다.

장윤주는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결혼에 대한 심경을 담은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장윤주는 “여행과 음악을 사랑하는 제게 평생의 여행 메이트가 생겼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갑작스런 기사로 많이 놀라셨죠. 오늘은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으며 패션 쇼 무대에 올랐습니다. 고마워요”라며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결혼 준비 잘 하겠습니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살게요”라고 밝혔다.

장윤주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성품이 선하고 성실한 나무 같은 사람입니다”고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윤주의 5월 결혼 상대는 4살 연하의 패션 사업가이다.

그는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던 마음 그 이상으로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에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겠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장윤주는 2013년 말 옥상달빛 콘서트에서 결혼 생각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독신으로 사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