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균성, 가수 김나영 티저 참여 “장수원, 김종민 연기 기대돼”

입력 2015-03-24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노을의 강균성이 가수 김나영의 두 번째 싱글 신곡 ‘그럴리가’ 티저 영상에서 열연을 펼쳤다.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24일 강균성이 지난 23일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김나영의 신곡 '그럴리가'의 티저 영상에서 김나영의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유명 작곡가인 김세진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고 밝혔다.

영상 속 강균성은 오랜만에 만나는 작곡가 김세진에게 인사를 건네자마자 평소 마음에 들어하던 '그럴리가' 라는 곡이 김나영에게 간 것에 슬퍼하고 있다.

강균성은 아쉬운 마음에 '그럴리가'의 클라이맥스 부분을 부르던 도중 가수 김장훈 성대모사가 튀어나와 “김나영의 노래는 어렵다” 라는 말을 남기고 코믹한 표정으로 도망간다.

처음 공개된 티저에는 “김나영 노래는 어렵다”, “김나영 노래는 슬프다”, “김나영 신곡은 '그럴리가'다” 라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티저 시리즈 중 첫 번째로 강균성이 등장해 뼛속까지 타고난 개그감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몸을 사리지 않고 코믹한 연기를 펼친 강균성을 본 팬들과 네티즌들은 SNS와 각종 온라인 상에 급속도로 영상을 공유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럴리가'의 주인공 김나영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유하며 강균성에 이어 오는 24일과 25일에 김종민, 장수원 편도 잇따라 공개될 예정임을 밝혀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최고 대세 스타들이 티저 영상에 출연해 남다른 인맥과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김나영의 두 번째 싱글 '그럴리가'는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와 로엔엔터테인먼트가 공동제작했으며 오는 27일 정오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