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2BIC) 지환, 24일 정오 솔로 데뷔곡 ‘꽉 안아줄래’ 발표

입력 2015-03-24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력파 듀오 투빅(2BIC)의 지환이 준형에 이어 솔로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하며 솔로대결에 돌입한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환이 오늘(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데뷔곡 ‘꽉 안아줄래’를 공개하고, 명불허전의 보컬실력을 입증한다고 밝혔다.

지환의 솔로곡 발표는 이번이 처음으로, 지환은 투빅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 조영수와 함께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까지 보이며 뮤지션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신곡 '꽉 안아줄래'는 진한 흑인 음악의 진수인 리듬 앤 블루스(Rhythm & Blues) 그리고 소울(Soul) 장르의 음악으로, 지환은 특유의 보컬 테크닉과 그루브를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지환이 직접 쓴 로맨틱하면서도 은밀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며, 가슴을 뻥 뚫어 주는 폭발적 가창력을 바탕으로 '꿀성대' 지환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투빅은 '솔로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기획했으며, 지난 11일 멤버 준형이 솔로곡 '안녕 안녕 안녕'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지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솔로 데뷔곡 '꽉 안아줄래'는 오늘(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넥스타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