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CLC), ‘페페’ 첫 방송 대기실 인증샷… 5인5색 발랄매력

입력 2015-03-24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타이틀 곡 ‘페페’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5인조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가 대기실 비하인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씨엘씨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타이틀곡 '페페' 지상파 데뷔 무대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에서 씨엘씨는 무대 위 앙큼-도도한 모습과는 달리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카메라를 향해 ‘심쿵’을 유발하는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대기실 안을 환하게 비추는 다섯 요정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타이틀 곡 ‘페페’의 무대 준비에 한창인 씨엘씨의 대기실 모습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멤버들의 커플샷 등 다양한 모습들이 함께 공개돼 매력을 더했다.

자신의 눈웃음을 닮은 스마일 네일아트를 선보인 태국인 멤버 SORN(손)과 커다란 눈망울의 리더 오승희, 포니테일 쌍둥이가 된 장승연과 장예은, 청순한 매력의 최유진까지 씨엘씨의 상큼 발랄한 5인 5색 매력이 한층 빛을 발한다.

지난 19일, 데뷔 타이틀 곡 ‘페페’로 데뷔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5인조 신인 걸그룹 씨엘씨는 중독성 넘치는 레트로 풍 멜로디와 가수 ‘비’가 참여하여 한층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로 등장과 동시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씨엘씨는 타이틀 곡 ‘페페’로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활동에 나서는 데 이어 방송과 함께 매주 일요일, 홍대 거리 버스킹 공연 역시 이어갈 전망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