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안무연습영상 공개, 트레이닝복+민낯에도 가려지지 않는 섹시함

입력 2015-03-25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S윤지는 25일 자정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Wifey’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편안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남녀 백댄서들과 함께 미소를 띄며 안무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NS윤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NS윤지는 여성 백댄서들과의 절도있고 엣지있는 칼군무와 함께 프리스타일의 안무를 자연스레 소화해 눈길을 끈다.

또한 몸매를 감춘 트레이닝복 패션과 민낯에도 숨길 수 없는 NS윤지만의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NS윤지는 지난 20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Sincerely,’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NS윤지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ifey’를 비롯해 ‘would you be my’, ‘설렘주의’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Wifey’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으며 MC몽이 작사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으로, 90년대 올드 스쿨 힙합과 R&B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타이트하면서도 펑키한 비트와 NS윤지의 트레블한 분위기의 보컬이 만나 한때의 메인 스트림을 풍미했던 그루브를 완벽히 재현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Wifey’는 자신의 여자친구를 향해 부르는 귀여운 애칭으로 위트 있는 가삿말과 함께 NS윤지만의 사랑스러운 ‘국민여친’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