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번개 능력자’ 첸 패스코드 공개…새 앨범 30일 공개

입력 2015-03-25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EXO)의 새 앨범이 30일 베일을 벗는다.

3월 30일 음반을 발매하는 엑소는 같은 날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CALL ME BABY’(콜미베이비)를 비롯해 엑소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10곡이 수록돼 있으며,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 행진을 펼친 엑소인 만큼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더불어 엑소는 24일 오후 11시 1분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Pathcode #CHEN(패스코드 #첸)’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Pathcode #CHEN’에는 한 건물의 옥상에서 책을 읽던 첸이 무언가를 발견한 순간 개기월식이 일어나 자신이 가진 번개의 능력을 각성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영상과 함께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서도 추가 단서를 제공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엑소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