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새앨범 ‘슈가슈가’ 발표…소녀들의 수다타임

입력 2015-03-26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라붐(LABOUM)이 새 앨범 '슈가슈가'로 컴백한다.

라붐(LABOUM, 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슈가슈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슈가 슈가'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곡과 작사가 서지음의 달달한 노랫말로 만들어졌으며, 소녀들끼리 모여 가장 편안한 차림으로 한바탕 수다 타임을 갖는 ‘파자마 파티’ 콘셉트를 보여준다.

라붐 특유의 발랄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깜찍한 안무와 재기 넘치는 퍼포먼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특히 아트웍과 의상 컨셉을 파자마 파티에 맞추어 걸그룹 특유의 ‘공주스러움’ 을 버리고 잠옷과 헤어밴드 등의 리얼한 파자마 패션을 선보여 파격적인 시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그래미상 올해의 앨범, 레코드상 등을 수상한 'Sterling Sound'의 톰 코인(Tom Coyne)이 마스터링을 하여 음악의 완성도를 끌어 올렸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프로듀싱팀 어벤전승과 작사팀 1월8일이 작업한 '장난햅', 브라운아이드 걸스의 제아와 미료가 선물해준 'Fantasy' 등이 수록됐다.

한편 라붐(LABOUM)은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ang.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