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준수, 음악방송 출연 확정 “EBS 스페이스 공감 나온다”

입력 2015-03-26 11: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XIA 준수가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26일 밝혔다.

'스페이스 공감'은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XIA 준수는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공연을 앞둔 XIA 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XIA는 지난 3일 솔로 3집 'FLOWER'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XIA 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ang.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