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고품격 란제리 화보 ‘이것이 모델이다’

입력 2015-03-27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노시호, 고품격 란제리 화보 ‘이것이 모델이다’

야노시호가 란제리 화보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야노시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프리미엄 레이스 사(社) 샹티는 신비스럽고 고혹적인 매력의 란제리를 론칭한다. 3월 16일 국내 첫 런칭하는 샹티(CHANTY)는 샹티 사(社)의 50년 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모델 야노시호와 함께 프리미엄 란제리 스타일을 선보인다.

중세 유럽 귀족 문화의 화려함과 독일의 정교한 장인 정신으로 완성시킨 오리지널리티 프리미엄 샹티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하며, 정통성, 심미성, 기능성을 겸비한 란제리이다.


와이드 윙과 신축성 있는 스트레치 레이스로 가슴부터 등까지 매끈한 실루엣을 만들어 주고, 사이드 보정 시트와 고밀도 몰드로 동그랗고 풍만한 가슴을 만들어 준다. 특히, 더블 시크릿 패드와 컵 안쪽에 파워넷을 부착한 코어 서포터 시스템은 가슴을 중심으로부터 깊숙히 끌어올려 안정적이고 강화된 리프팅을 선보인다.

샹티를 직접 착용한 야노시호는 “란제리의 윙이 넓어 편안하게 라인을 잡아주고, 보디에 밀착된 느낌이 입지 않은 듯 편안한 느낌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샹티는 론칭 전부터 바자와 촬영한 야노시호 화보가 각종 매체와 온라인을 통해 이슈화 되며, 첫 론칭 방송 70분만에 주문 액 12억을 기록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성들의 ‘잇 란제리’ 샹티는 오는 3월 28일 밤 9시 40분 롯데 홈쇼핑 생방송 및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트렌드이슈폴리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