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나르샤 안영미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 이태임 예원 패러디 대박

입력 2015-03-29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NL 나르샤 안영미, 이태임 예원 패러디

‘SNL 나르샤 안영미, 이태임 예원 패러디’

최근 화제가 된 이태임 예원 영상을 SNL에서 나르샤 안영미가 패러디해 폭소를 선사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용감한 기자들’ 코너에서는 나르샤 안영미가 욕설 논란으로 다시금 화제를 모은 이태임 예원 영상 패러디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SNL에서 일반인 남자친구와 홍대로 몰래 데이트에 나온 안영미, 신동엽을 비롯한 김준현, 유준현, 나르샤 등은 이를 취재하기 위해 각기 다른 인물로 위장 취재에 돌입했다.

특히 안영미는 화가로 분한 나르샤에게 다가가 자신을 그려달라고 부탁한다. 이에 나르샤는 당황하지만 열심히 캐리커처를 완성해 건네줬다.

나르샤의 그림을 본 안영미는 “못 생겼잖아”라고 화를 내며 “언니, 저 마음에 안 들죠?”라고 예원 이태임 욕설 논란 영상 속 화제의 대사를 패러디했다.

이에 나르샤는 “너 왜 눈을 그렇게 뜨니”라고 말했고 안영미는 “아니 내가 추워서”라고 말하며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영상 속 대사를 계속해서 언급했다.

SNL 나르샤 안영미, 이태임 예원 패러디에 누리꾼들은 “SNL 나르샤 안영미, 이태임 예원 패러디 웃기다” “SNL 나르샤 안영미, 이태임 예원 패러디 재미있다” “SNL 나르샤 안영미, 이태임 예원 패러디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