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박명수도 당황케한 박주미의 반전매력

입력 2015-03-28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감한 가족’ 박명수도 당황케한 박주미의 반전매력

배우 박주미의 저돌적인 매력에 박명수도 당황했다.

박주미는 27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여린 모습과는 다른 화끈한 모습으로 박명수에게 다가갔다.

‘용감한 가족’에서 가상부부로 활약 중인 박명수와 박주미는 가족들은 외식을 하러 갔고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이미 염전에서 남편 박명수를 심쿵하게 만든 스킨십을 선보인 적 있던 박주미는 한층 더 과감해진 모습으로 데이트 분위기를 주도했다.

박주미는 박명수의 어깨에 먼저 기대며 로맨틱한 상황을 연출하는가 하면 라면을 덜어주는 내조도 잊지 않아 남심을 흔들었다. 또한 박주미는 토라진 박명수에게 애교작전을 펼치거나 아끼는 물건을 맡기고 그가 좋아하는 음료를 사오는 정성으로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에 박명수가 “신혼여행 두 번 갈만 하네”라고 말하며 신혼의 달콤함을 드러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했다고.

이처럼 새댁으로서 소탈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박주미의 또 다른 반전매력은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함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는 반응. 이에 남은 방송에서 펼쳐질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명수도 휘어잡는 핫한 매력으로 무장한 박주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KBS 2TV ‘용감한 가족’ 화면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