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강남구 대치동 매장에 깜짝 등장…인파 몰려 북새통

입력 2015-03-29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우성이 지난 27일 세정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등장해 팬들과 만났다.

지난 27일 세정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인 웰메이드 대치점에서 열린 이번 팬사인회에는 사전 선정된 웰메이드 구매 고객과 당일 현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현장에는 백여 명의 팬들 외에도 세정 서울사옥 직원들을 비롯, 소문을 듣고 몰려든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정우성은 이날 행사에 브루노바피 스트라이프 셔츠와 네이비 컬러 봄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신사복 모델다운 남다른 슈트핏을 선보였다. 또한, 정우성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등 각지에서 찾아온 팬들에게 “따뜻한 봄날, 여러분과 이렇게 만나게 되어 반갑고 기쁘다”며 소감을 전하고,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인사와 악수를 건넸다.

뿐만 아니라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 직접 ‘웰메이드 럭키박스’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웰메이드 에코백도 증정됐다.

세정 관계자는 “이번 정우성 팬사인회는 웰메이드 고객들에게 새봄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됐으나, 팬들뿐 아니라 세정 서울사옥 전 직원에게도 사기를 북돋는 특별한 이벤트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웰메이드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