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연, 환상의 8등신 몸매 시선 올킬… 비키니 몸매 역시 초대박!

입력 2015-03-30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이연 SNS

‘개그콘서트’ 이연, 환상의 8등신 몸매 시선 올킬… 비키니 몸매 역시 초대박!

머슬마니아 선수 겸 모델 이연이 ‘개그콘서트’에서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연은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이하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했다.

이날 ‘개그콘서트’에서 두 달간의 다이어트로 지친 김수영은 “더 이상 못 하겠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이승윤은 “이런 분위기로 바꿔봤다”고 말하며 이연을 무대 위로 불렀다.

이연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타이트한 바지에 배꼽이 드러난 톱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이연의 매끈한 8등신 각선미가 개미허리가 눈길을 모았다.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이연 SNS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방송캡처


특히 이연이 아령을 들고 허리를 숙이자 가슴골이 보이며 아찔함을 더했다. 이에 다시 의욕을 찾은 김수영은 “더 뛸 수 있는데 더할게요”라며 각오를 다져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방송캡처·이연 SN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