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엑소 컴백 기자회견 불참…‘영상통화’로 아쉬움 달래

입력 2015-03-30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레이 기자회견 불참’
출처= 동아닷컴DB

엑소 레이, 엑소 컴백 기자회견 불참…‘영상통화’로 아쉬움 달래

‘엑소 레이 기자회견 불참’

그룹 엑소 레이가 컴백 기자회견에 불참했다.

30일 오전 서울 강남구 SMTOWN 코엑스아티움에서 엑소의 정규 2집 ‘엑소더스’ 발매 기념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날 레이의 불참에 리더 수호는 “레이가 중국에서 영화를 찍고 있어서 함께 하지 못했다”면서 “컴백 무대는 함께 할 예정”이라고 멤버 레이의 엑소 컴백 기자회견 불참 사유를 설명했다.

이어 멤버들의 휴대폰을 이용한 실시간 화상 통화로 중국에 있는 레이가 등장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오정연이 “나중에 멤버들 모두 한자리에 모인 모습을 보고 싶다”라고 말하자, 레이는 “한 잔 하자고요?”라고 엉뚱한 대답을 내놓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레이는 현재 중국 영화 ‘종천아강’(從天兒降) 촬영에 한창이다. 인기그룹 엑소 멤버 레이와 글로벌 배우 장쯔이의 만남으로 제작 전부터 숱한 화제를 낳은 작품으로 장쯔이가 제작하는 세 번째 영화다. ‘종천아강’은 한 부부가 자식을 갖기를 비는 과정 중 하늘에서 의외의 자식이 부부에게 떨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SF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엑소의 이번 앨범에는 더 언더독스, 테디 라일리, 스테레오타입스, 켄지 등 세계적인 작곡가들의 곡들이 담겨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을 뿐 아니라 샤이니 종현도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댄스,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엑소는 오는 4월2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일 KBS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엑소 레이 기자회견 불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