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미베이비’ 엑소 레이, “한잔 하자고요?” 백현 “취하신 것 같다”…‘폭소’

입력 2015-03-30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콜미베이비’ 엑소 레이, “한잔 하자고요?”
출처= 동아닷컴DB

‘콜미베이비’ 엑소 레이, “한잔 하자고요?” 백현 “취하신 것 같다”…‘폭소’


‘콜미베이비’ 엑소 레이, “한잔 하자고요?”


그룹 엑소의(EXO)의 레이가 엉뚱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엑소는 30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새 앨범 ‘엑소더스(EXODUS)’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자리에는 멤버 수호·찬열·세훈·디오·카이·첸·시우민·백현·타오가 참석했다. 레이는 중국에서 있었던 영화 촬영 스케줄 상 함께하지 못했다.


이에 멤버들은 즉석에서 레이에게 휴대폰으로 영상통화를 걸어 인사를 나눴다. 그러나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아 말실수를 반복했다. 레이는 근황을 묻는 질문에 “영화 찍고 있습니다요”라는 다소 어눌한 말투로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기자회견 사회를 맡은 오정연 아나운서가 “레이 씨가 없어서 아쉽다. 다음 기회엔 한 자리에 멤버 모두가 함께하길 바라겠다”고 말하자 “뭐라고요? 한잔 하자고요?”라고 되물어 현장을 폭소케했다. 백현은 “레이가 한잔 한 것 같다. 취하신 것 아니냐”고 농담을 던졌다.


레이의 엉뚱한 대답에 한참 웃던 수호는 “레이가 단체 대화방에 사진도 보내주고 글도 많이 남긴다”며 “건강해 보여 다행이다. 이틀 후면 만나는데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라. 짜요(화이팅)!”라고 응원했다.


한편 엑소의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엑소는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엑소 레이 한 잔 하자고요’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