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브라운, ‘이별과 이별하다’ 싱글 공개

입력 2015-03-30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브랜뉴뮤직 제공

프리티 브라운, ‘이별과 이별하다’ 싱글 공개

다재다능한 R&B 그룹 ‘프리티브라운’의 첫 번째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가 30일 전격 공개됐다.

‘이별과 이별하다’는 최근 ‘다비치’의 ‘두사랑’을 히트시키며, 완전한 히트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브랜뉴뮤직의 XEPY, 동네형, 원영헌 콤비의 곡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잦은 이별을 겪으면서 자신도 모르게 사랑의 결과는 이별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게 되어버린 한 사람이 이제 더 이상 이별은 없을 것 같은 확신을 주는 한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느끼는 복잡 미묘하지만 설레는 감정을 가사로 담았다.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이별과 이별하다’는 멤버 ‘현중’과 ‘구인회’의 매력적이고 달달한 하모니와 막내 칸토의 재치 있는 가사와 유연한 플로우가 더해져 그 완성도가 돋보이는 R&B 힙합 트랙이다.

프리티브라운의 소속사측은 “브랜뉴뮤직에서 프리티브라운의 데뷔를 위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것에 감사 드리며, 프리티브라운만의 색깔을 담은 좋은 음악을 준비했으니 이번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 R&B 그룹 프리티브라운의 데뷔 싱글 ‘이별과 이별하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별과 이별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