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콜 미 베이비’ 뮤비 공개…원테이크의 제왕다운 화려한 퍼포먼스 ‘눈길’

입력 2015-04-01 02: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콜미베이비 뮤비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콜 미 베이비’ 뮤비 공개…원테이크의 제왕다운 화려한 퍼포먼스 ‘눈길’

엑소 ‘콜 미 베이비’ 뮤비

그룹 엑소가 신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31일 정오 SMTOWN 유튜브 채널, SMTOWN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엑소 정규2집 앨범의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제작된 ‘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곡의 분위기에 맞춰 파워풀하고 섹시한 안무를 다이나믹한 앵글과 카메라 워크로 표현,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슈퍼카에서 내리는 카이의 모습을 시작으로 멤버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수시로 바뀌는 대형 속 엑소 멤버들은 한층 농염해진 눈빛과 진화된 군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지난 30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엑소의 새 앨범 ‘EXODUS’는 미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5위는 물론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등 아시아 11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러시아와 마카오 3위, 터키와 슬로바키아 4위, 스웨덴 5위, 핀란드 6위, 스페인 7위, 캐나다 8위 등 세계 각국에서 TOP 10에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엑소 ‘콜 미 베이비’ 뮤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