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송재림과 커플룩 입고 ‘착한 데이트’

입력 2015-04-02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송재림과 커플룩 입고 ‘착한 데이트’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와 송재림의 커플룩 데이트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착하지 않은 여자들’ 11화. 이날 방송에서는 극 중 정마리로 분한 이하나와 이루오로 분한 송재림의 커플룩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송재림이 “날씨가 좋다”고 말하자 이하나는 “오늘 학교가는 날이라고 하지 않았냐. 전공이 뭐냐”라고 되물었다.

이에 송재림은 “스포츠 심리학과 갈 생각이다. 공부하다가 유학을 갈 생각도 있다”고 답했다.

송재림은 “섭섭하지 않냐”고 말한 후 이하나의 눈치를 살폈고, 당황한 이하나는 “일할 시간 다 됐다”라고 황급히 자리를 떴다.

이에 송재림은 “다음에는 잠깐 집 앞으로 가겠다. 한 시간만 내줘. 재밌게 해줄게”라고 소리쳐 달달한 데이트를 예고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심쿵이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송재림과 커플룩 데이트 대박”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