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보 콘서트, 신승훈-성시경-박시환 지원사격… 초호화 게스트

입력 2015-04-02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 싱어송라이터 심현보의 콘서트에 초호화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소속사 에프이엔터테인먼트는 심현보가 6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스페셜 게스트로 그의 절친한 선후배이자 음악 동료인 신승훈-성시경-박시환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게스트로 나서는 신승훈은 ‘가잖아’, ‘사랑해도 헤어질 수 있다면’ 등 수많은 곡을 심현보와 함께 작업하며 인연을 이어왔다.

성시경 역시 ‘너의 모든 순간’,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등의 아름다운 노래로 인연을 이어왔으며 콘서트 작가로도 심현보에게 러브콜을 보낼만큼 돈독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심현보가 첫 정규앨범 프로듀싱을 맡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된 박시환도 함께 무대에 오를 것으로 알려져 오랜만에 열릴 심현보의 소극장 콘서트 무대가 더욱 풍성해 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사랑은 그런 것’, ‘당신이 한창’, ‘황사’, ‘차갑다’ 등 심현보 특유의 따뜻한 음악과 토크콘서트 못지않은 입담으로 화사한 계절 봄, 행복을 선사할 2015 심현보 소극장 콘서트 <따뜻>은 오는 4월 10일, 11일 양일간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공연된다. 예매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에프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