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한 ‘Bee Together’ 행사 진행

입력 2015-04-03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충주 험멜 프로축구단

[동아닷컴]

충주 험멜이 매 홈 경기마다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일 오후 2시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를 상대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3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는 충주는 2015시즌 홈경기 진행시마다 팬들을 초청해 선수단 입장에스코트참여와 단체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Bee Together’ 행사를 진행한다.

충주의 ‘Bee Together’ 행사는 팬들에게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고 단체사진을 촬영하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사연을 가진 팬들이 충주험멜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 받아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의 행사이다.

오는 5일 진행되는 충주험멜 홈경기에는 충주 험멜 유소년 U-12세팀(교현초등학교 축구부)의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학생(박세진, 오지원군)을 초청한다.

두 학생은 음성꽃동네에서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에서 생활해오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축구선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충주험멜 프로축구단의 유소년 U-12세팀이 있는 충주교현초등학교로 올 해 전학을 와서 생활하고 있다.

이날 홈경기에서 두 학생은 충주험멜 프로축구단 선수들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입장하고, 선수들과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한다. 또한 두 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충주험멜 선수단의 깜짝 응원메시지 영상이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어 두 학생에게 희망을 선물할 예정이다.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올 시즌 “Bee AMBITIOUS(충주여 야망을 가져라)”라는 캐치프래이즈를 선정하며 리그 중상위권으로의 도약과 보다 많은 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Bee Together’ 역시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에서 착안한 프로그램 명칭이다.

올 시즌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Bee Together’ 행사를 모든 홈경기에서 진행하며 보다 많은 팬들과 함께 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