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도찐개찐’ 함께한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3’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4-06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3’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자신이 사람이라고 믿는 정글의 아웃사이더 빌리가 자기의 진짜 모습을 찾기 위해 정글 친구들과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를 그린 스펙터클 정글 어드벤처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3’.

6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빌리와 정글 영웅들이 모두 모여있어 눈길을 끈다. 커다란 왕관을 들고 자신보다 몇 배는 큰 악어 머리에 서있는 ‘빌리’의 모습은 인간이 되고 싶은 개구리라는 독특한 캐릭터답게 그의 진짜 모습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빌리’를 둘러싸고 있는 정글 친구들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고개를 내밀어 말을 거는 듯한 수다쟁이 하마 커플과 귀여움 폭발하는 표범 삼둥이, 알록달록한 낭만 앵무새, 허당 지니어스 날다람쥐 ‘샌디’까지 개성 가득한 정글 친구들의 모습은 애니메이션 절대강자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3’ 목소리 출연 소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어린이들의 ‘찐통령’ 도찐개찐 팀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마치 정글에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 있는 듯한 모습의 도찐개찐 팀의 모습은 보기만해도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어린이날을 접수할 애니메이션답게 화사한 배경과 다채로운 캐릭터로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3’는 어린이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4월 30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