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9kg 감량 후 선보인 파격 셀카?" 경악

입력 2015-04-06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일리 사이러스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9kg 감량 후 선보인 파격 셀카?" 경악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팝스타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이 화제다.

최근 유튜브에는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으로 불리는 이 영상은 운동 소개 영상이며 그 효과가 누리꾼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이라고 불리게 됐다.

하지만 정작 마일리사이러스가 살을 빼는 데 이 운동을 이용한 것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마일리사이러스는 지난 20112년 다이어트를 감행해 9kg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앞서 마일리사이러스는 지난 2월 파격적인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마일리사이러스는 자신의 SNS에 속이 그대로 비치는 타이즈를 입고 상체 주요 부위만을 겨우 가린 파격적인 의상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의자에 기대어 몸을 활처럼 휜채 가슴 부분이 도드라지는 포즈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마일리사이러스는 지난 2003년 드라마 'Doc'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한나 몬타나'로 스타덤에 올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섹시해",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대박",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9kg을 빼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