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대낮에 한 이별’, ‘K팝스타’-‘복면가왕’서 동시 등장… 명곡 재발견?

입력 2015-04-06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일밤-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 / SBS ‘일요일이 좋다-케이팝스타 시즌4’ 방송 캡처

박진영 ‘대낮에 한 이별’, ‘K팝스타’-‘복면가왕’서 동시 등장… 명곡 재발견?
‘대낮에 한 이별’

과거 박진영과 선예의 듀엣 곡 ‘대낮에 한 이별’이 일요일 오후 두 프로그램에서 흘러나왔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일밤-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과 SBS ‘일요일이 좋다-케이팝스타 시즌4’에서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 ‘대낮에 한 이별’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일밤-미스테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집 나온 수사자와 앙칼진 고양이라는 별칭으로 등장한 이들이 함께 ‘대낮에 한 이별’로 호흡을 맞췄다. 완벽한 음색 조화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들은 팽팽한 접전을 벌인 끝에 집 나온 수사자가 탈락의 아쉬움을 맛봤다. 탈락 이후 밝혀진 그의 정체는 노을의 강균성이었다.

이후 ‘일요일이 좋다-케이팝스타 시즌4’ 세미파이널 무대에서는 참가자 정승환과 미쓰에이 수지가 콜라보 무대를 펼쳐 ‘대낮에 한 이별’이 다시금 방송됐다.

한편 이날 수지는 TOP3 진출자인 정승환과 함께 콜라보 무대에 나섰다. 정승환은 덤덤하게 곡을 소화해냈고, 수지 또한 아름다운 음색으로 노래를 완성시키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