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전국투어콘서트 ‘독무대-만원의 행복’ 이벤트

입력 2015-04-07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조성모가 대장정의 16회 전국투어콘서트 ‘독무대’ 투어 후 마지막 서울공연 앵콜을 맞이하여 특별한 무대, 바로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를 마련한다. 마지막 ‘독무대’를 위해 주최사 측에서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주최사 서울걸즈컬렉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단 100쌍의 티켓만 단 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른 바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이벤트는 4월 7일 서울걸즈 컬렉션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 될 예정이며 단 하루동안 선착순으로 100쌍에게만 행운을 드리게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걸즈컬렉션 공식 홈페이지(http://seoulgirlscollection.or.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조성모가 직접 나서 독하게 준비한 '독무대'는 더 독한 무대라는 컨셉을 가지고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 라는 타이틀로 진행 된다.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 는 16개 도시 17회 전국투어로 진행 된 조성모 콘서트 '독무대' 의 완결판으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대규모로 진행 될 예정이다.

4월 11일 올림픽홀에서 진행 되는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는 전국투어 대장정의 완결판으로 더욱 독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조성모는 "독무대의 마지막 무대인 만큼 콘서트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르다.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 독한 무대로 찾아 뵙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관객 여러분께 많은 성원 주실 것을 당부했다.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는 기존 '독무대' 에서 가장 사랑을 받은 무대, 리퀘스트에서 가장 사랑 받은 노래들을 선정하여 새로운 영상, 새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독무대’는 2014년 11월 부산을 시작으로 청주, 대구, 서울, 전주, 창원, 일산, 광주, 대전, 울산, 부천, 수원, 용인, 천안 등 전국 16개 도시를 투어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조성모의 단독 콘서트이다.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성모 전국투어 콘서트 '독무대'는 기획부터 프로모션, 연출까지 조성모가 직접 나서 준비하는 등 ‘신개념 명품콘서트’ 를 만들기 위해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진행하였다.

한편 ‘독무대 그랜드 피날레’ 로 4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로 찾아 갈 예정이다. 공연 관련 문의는 티켓사 인터파크티켓과(http://ticket.interpark.com/) 옥션티켓 (http://ticket.auction.co.kr/), 서울걸즈컬렉션(http://seoulgirlscollection.or.k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더커뮤니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