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티저 보니… 눈 돌아갈 정도로 섹시하네 ‘입이 쩍하고 벌어져’

입력 2015-04-07 2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보라 티저. 사진=‘신보라 티저’ 영상캡처

신보라 티저 보니… 눈 돌아갈 정도로 섹시하네 ‘입이 쩍하고 벌어져’

개그우먼 신보라가 래퍼 바스코의 지원을 받아 1년 4개월 만에 가수로 돌아온다.

7일 신보라는 신곡 공개에 앞서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스매치’(feat. VASC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신보라의 ‘미스매치’ 티저 영상에는 오묘한 느낌의 신보라의 보컬과 냉담한 분위기를 풍기는 바스코의 랩이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보라는 기존의 밝고 선한 이미지와는 달리 진한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눈물을 흘리며 일기장을 찢고 태우는 모습으로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보라의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는 배치기의 ‘눈물샤워’를 작곡한 랍티미스트 작곡, 케미스트릿의 멤버 ‘Teth’와 래퍼 ‘Vsaco’(바스코)가 작사를 맡은 힙합곡으로, 특히 래퍼 ‘Vasco’는 작사와 더불어 랩 피처링에도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신보라 티저에 누리꾼들은 “신보라 티저 멋있다”, “신보라 티저 김기리 보고 있나”, “신보라 티저 대박사건”, “신보라 티저 헉”, “신보라 티저 김기리도 보겠지?”, “신보라 티저 섹시하다”, “신보라 티저 카리스마 작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보라의 신곡 ‘미스매치’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음악방송, 라디오 등을 통해 신곡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신보라 티저. 사진=‘신보라 티저’ 영상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