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빛나는 사람’ 티저 공개, 김기범 M/V 출연

입력 2015-04-09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일본 유명 프로듀서 토미타 케이이치와 작업한 새 EP '빛나는 사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8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정동진 바닷가를 배경으로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한 데 이어 마지막에 모델 김기범이 등장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데이브레이크의 '빛나는 사람'은 아름다운 선율 발라드곡으로 각자의 속도로 각기 다른 목표를 향해 달리는 현대인들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편곡의 지침서'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토미타 케이이치의 섬세한 연출이 돋보인다.

특히 김기범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편집없이 한 컷으로 이어지는 ‘원 씬 원 테이크(One Scene One Take)’라는 다소 어려운 촬영 방식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사람'의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기범은 고등학생 때부터 모델로 데뷔해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 무대에 올랐으며, 각종 쇼에서 디제잉을 맡아서 하는 등 여러 면에서 끼를 보이는 다재다능한 모델이다.

작년에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발매 이후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