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송유빈, 레드벨벳 변신 ‘웬디아닌 웬지 슬기아닌 솔깃’

입력 2015-04-09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백지영과 송유빈이 댄스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오후 뮤직웍스 공식 SNS에는 발라드 여왕 백지영과 발라드 신예 송유빈의 댄스연습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에서 백지영은 송유빈과 매니저에게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안무를 가르치며 함께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송유빈은 진지한 표정으로 백지영의 가르침에 따라 어설프게 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과 함께 개제된 글에는 ‘웬디가 아닌 웬지, 슬기가 아닌 솔깃, 예리가 아닌 요리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공개합니다’이라고 적혀있으며 이어 ‘웬디, 슬기, 예리, 조이 미안’ 이라고 재치있는 문구가 함께 적여있어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해당 영상은 8일 MBC MUSIC ‘쇼! 챔피언’ 대기실에서 쉬는 시간에 촬영한 것으로 평소 백지영이 좋아하는 후배그룹인 레드벨벳의 댄스를 눈여겨보다가 애제자 송유빈에게 알려주게 됐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작년 Mnet ‘슈퍼스타K6’에서부터 줄곧 진지한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만 보여왔던 송유빈의 또 다른 허당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백지영과 송유빈은 지난 24일 ‘새벽 가로수길’을 발매한 후 꾸준히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