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올 초부터 교제”…오작교는 정경호?

입력 2015-04-09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윤현민 인스타그램, 비밀결사단 페이스북 캡처.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올 초부터 교제”…오작교는 정경호?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배우 윤현민 전소민이 열애를 인정했다.

9일 오전 윤현민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 “두 사람이 지난해부터 만나오다 올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며 “젊은 커플답게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히 드러냈다.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현민과 전소민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한 영화관서 열린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했다. 이후 두 사람은 뒷풀이에도 참여했다.

당시 연예 관계자가 많은 자리였음에도 함께했고, 교제 중이라는 사실도 당당히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는 이들의 만남에 배우 정경호가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