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5월 첫 전국 투어 콘서트… 데뷔 10년 만

입력 2015-04-13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최근 “정동하가 오는 5월 16일 고양시에서 펼쳐지는 첫 무대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해 2015년 데뷔 10년째를 맞이하는 정동하는 데뷔 이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15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JUNGDONGHA_CON'을 개최하며 팬들의 곁을 찾을 예정이다.

지난 2005년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첫 걸음을 내딛은 정동하는 그 동안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채로운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줬다.

지난해에는 첫 솔로앨범 "비긴 (BEGIN)"을 발표해 'If I', 'Falling Falling'등을 히트시키며 솔로가수로 입지를 확실히 자림매김 했고,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오는 5월 16일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5/23), 인천(6/14), 창원(6/21), 수원(7/4) 순으로 이어지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정동하의 이름을 건 첫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정동하의 열정이 넘치는 무대와 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타이틀인 '#JUNGDONGHA_CON'과 함께 해시태그로 묶인 여러 키워드들은 기존의 공연을 통해 느낄 수 있었던 모습과는 다른 정동하만의 팔색조 같은 다양한 음악적 향연과 추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정동하가 첫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선만큼 굳은 각오를 다짐하며 무대를 준비 중”이라며 “곧 펼쳐질 그의 무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2015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JUNGDONGHA_CON'를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들려줄 최고의 라이브 무대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5월 16일에 펼쳐지는 고양 첫 공연 티켓은 오늘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4146)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에버모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