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LIFESTYLE(스피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XR(이엑스알)이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 실버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은 2월5일 EXR의 리브랜딩 행사 ‘EXCELERATE NIGHT’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당시에는 판매 계획이 없었으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5월초 한정수량으로 출시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포티한 감성을 바탕으로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한 스니커즈 제품이다. 광택이 돋보이는 실버 컬러를 전체적으로 사용하여 메탈릭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선사하여 하이브리드 패션을 즐기는 이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아이템이다.
EXR의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럭셔리 라인으로 출시되는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 실버 스니커즈는 이태리 수입가죽을 갑피에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내부에는 천연가죽으로 마무리하여 착화감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다. 뿐만 아니라 경량성을 자랑하고 충격을 흡수하거나 분산하는 기능이 뛰어난 인젝션 파일론 소재를 미드솔(중창)에 적용하여 차별화된 쿠션감을 제공한다. 특히 3cm 높이의 미드솔과 2cm의 인솔의 높이가 더해져 쿠셔닝 기능뿐만 아니라 키를 더 커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어 착화 시 자신감까지 높여준다.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 실버 스니커즈는 5월 초 500족 한정 수량으로 출시함과 동시에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SNS를 활용한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품은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http://shop.exr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EX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xr.kr),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exrkorea)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