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나 혼자 산다’, ‘평창동 김회장님’ 매주 등장! 고정 합류

입력 2015-04-23 0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동완 ‘나 혼자 산다’, ‘평창동 김회장님’ 매주 등장! 고정 합류

‘김동완 나 혼자 산다’

신화 김동완이 ‘나 혼자 산다’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23일 김동완의 소속사 씨아이ENT는 김동완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고정 멤버로 합류 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한 김동완은 24시간이 모자란 자신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기존 무지개 회원들로부터 ‘평창동 김회장님’으로 불리며 무지개 모임 가입에 대한 뜨거운 러브콜을 받았다.

이에 김동완이 ‘나 혼자 산다’의 고정 멤버로 합류를 결정, 오는 5월부터 현재 무지개 회원으로 활약 중인 김용건, 전현무, 김광규, 육중완, 이태곤, 강남 등과 호흡을 맞추며 자신만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씨아이ENT 측은 “김동완이 MBC ‘나 혼자 산다’의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다. 지난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동완의 일상에 관심과 호응을 보여주신 많은 분들과 뜨거운 러브콜을 보내주신 무지개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혼자 사는 연예인들의 진솔한 모습을 들여다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동완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