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엄마는 ‘실속’, 아이는 ‘재미’ 선물 제안

입력 2015-04-28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크록스가 다양한 캐릭터 슈즈로 어린이날 선물을 제안한다. 특히, 크록스 슈즈 액세서리 ‘지비츠’는 아기자기한 재미까지 선사해 아이들에게 큰 인기다.

크록스가 최근 한정판으로 선보인 ‘크록밴드 버거 클로그 키즈’는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콜라보레이션한 슈즈다. 이 제품에는 버거맨이 만든 캐릭터 ‘버거’ ‘핫도그’ ‘피자’ 등의 익살스러운 캐릭터가 새겨져 크록스 제품 특유의 편안함과 더불어 신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엄마의 센스를 더하고 싶다면 크록스 슈즈 액세서리 ‘지비츠’도 자녀와 함께 골라보자. 크록스 슈즈 홀에 꽂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버거’ ‘핫도그’ ‘피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아이들의 환성을 자아낸다. 아웃솔(밑창)에 햄버거 패티와 양상추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버거 클로그’는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크록스의 헬로키티 컬렉션은 엄마와 딸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잇 슈즈다. ‘헬로키티 플래인 클로그’는 슈즈 전체가 여아들이 좋아하는 핑크 컬러이며, 키티 캐릭터가 발등부분에 그려져 눈길을 끈다. 특히 크록스의 독점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으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최고의 선물이다. ‘크록스라이트 헬로 키티 리본 클로그’는 걸을 때마다 슈즈 옆면의 헬로 키티 리본 그래픽에서 반짝이는 불빛이 나와 아이들에게 재미까지 선사한다.

크록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헬로 키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헬로 키티 플래인 클로그’ ‘크록스라이트 헬로 키티 리본 클로그’ 등 헬로 키티 컬렉션 구매 시 ‘헬로 키티 타월’(명동 직영점 등 6개 직영점)또는 헬로 키티 인형볼(명동직영점, 롯데월드몰점 한정)을 증정한다. 5월3일(일)과 5월5일(화)에는 롯데서울역아울렛, 신세계 본점 등 8개 매장에서 슈 페인팅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