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미라클, 한화이글스 3군과 연습 경기

입력 2015-04-30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 2의 독립야구단 연천미라클야구단이 한화이글스 3군과 연습 경기를 갖는다.


연천미라클은 5월 5~6일 오후 1시 충남 서산시에 위치한 서산 한화이글스 2군 훈련장에서 한화이글스 3군과 연습 경기를 갖는다.


지난 3월 20일 창단 이후 고교 팀들과 치른 네 차례 연습 경기에서 전승을 거두며 실력을 점검해온 미라클은 지난 24일 고양다이노스(NC 다이노스 산하구단)를 상대로 구단 공식 경기 첫 승을 거두었다.


첫 경기에서 ‘미라클’의 가능성을 보여준 선수단이 두 번째 공식 연습 경기에서 한화이글스 3군을 상대로 두 번째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미라클은 이후 프로 2-3군 및 대학팀들과의 연습 경기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미라클 선수단은 지난 24일 고양 국가대표야구훈련장에서 고양다이노스를 상대로 펼친 연습 경기에서 7-6으로 첫 승을 거둔 바 있다. 이날 경기에서는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고 세이브를 기록한 김상걸(前 삼성 라이온즈), 팀의 첫 홈런을 기록한 이강혁(前 삼성 라이온즈), 결승타를 기록한 임광섭(前 중앙대), 4타수 3안타를 기록하며 팀 내 가장 뛰어난 타격 감을 보여준 조용성 선수(前 넥센 히어로즈) 등이 맹활약했다.


한편, 연천 미라클은 김인식 감독의 지휘 아래, 실력 향상 및 재기를 꿈꾸는 야구선수들에게 프로 재도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계속 선수 모집 중이며, 부족한 구단 운영자금을 채우기 위한 스폰서 기업(메인 스폰서, 서브 스폰서, 물품 스폰서 등)을 모색 중이다.


선수 모집 및 후원 문의 :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홈페이지(www.isgkorea.com) / 구단 사무국 전화 ☎02)583-7761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