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홍보전문가를 모십니다”

입력 2015-05-03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보전문가를 모십니다.”

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가 조직역량을 강화해 또 한번의 도약을 꿈꾼다.

마사회는 민간에서 경력을 쌓은 PR전문가 2명을 영입할 예정이다. PR전문가들은 홍보 리스크 관리(위기관리 언론대응), 보도자료 작성, 취재¤촬영협조 및 신문¤방송¤SNS 등 언론 모니터를 담당한다.

오는 5월 6일(수)까지 원서를 접수받고, 실무평가와 면접을 거쳐 5월 20일(수)부터 1년간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언론홍보분야에서 7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9년 이상의 경력이 있을 경우 우대한다.

근무지역은 경기도 과천으로 화~토요일까지 주 5일 근무다. 일요일과 월요일을 휴무다. 급여는 7년 경력의 경우 월 3500만원 내외(식비 및 제 수당 포함)이며, 9년 이상의 경자자는 월 4500만원 내외를 받게 된다. 최종 급여는 채용 예정자으 능력이나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해 인사위원회서 최종 결정하게 된다.

원서는 한국마사회 인재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렛츠런파크 서울 본관 인사팀에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문의는 한국마사회 인사팀 02-509-1414이나 인재채용 홈페이지 http://kra.co.kr/recruitExecMember.do 취업사이트(사람인) http://www.saramin.co.kr)를 참고하면 된다.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