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5/06/71094059.2.jpg)
배우 황승언이 신곡 ‘니가 처음이야’로 8일 솔로 데뷔에 나서는 비스트 장현승과 아찔한 커플 호흡을 펼칠 것을 예고해 화제다.
장현승은 6일 오후 자신의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상대역인 황승언과 함께 한 짜릿한 커플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황승언은 은밀하게 뒤엉킨 농도 짙은 스킨십을 펼치며 도발적 유혹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날 오전 공개된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음흉한 표정으로 황승언의 가슴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는 장현승과 밀착 스킨십에 이어 그의 내려간 지퍼를 올려주는 황승언까지, 두 사람의 유머러스한 섹시 케미에 온라인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5/06/71094057.2.jpg)
이처럼 독보적인 섹시 카리스마와 아슬아슬한 러브신으로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는 황승언은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얼굴, 몸매, 애교를 모두 가진 뷰티 블로거 황혜림으로 분해 이주승에게 뜨거운 도발을 하는 등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짜릿하면서도 앙큼한 스킨십이 더욱 대중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한편 황승언이 출연하는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얼반웍스이엔티·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