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카메라 24시간’ 전국의 초특가 할인매장을 찾아라!

입력 2015-05-06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 ‘관찰카메라 24시간’는 전국의 초특가 할인매장을 소개한다.

첫 번째 소개할 곳은 경기도 여주의 그릇 아울렛. 450평 대규모 창고에 약 만 여종의 그릇들이 가득하다. 도자기로 만든 제품이라면 밥공기, 국그릇은 기본, 뚝배기, 심지어 개밥 그릇까지 없는 것이 없다. 천원 균일가 판매부터 상시 80% 할인된 가격으로 그릇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제작진이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남양주의 한 리퍼브 샵. 리퍼브 샵은 전시제품이나 단순변심, 덤핑으로 들어온 새 제품을 평균 30~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매월 셋째 주 일요일에는 브랜드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땡처리 이벤트가 있어 매장이 더욱 붐빈다.

세 번째로는 만물경매장을 소개한다. 만물경매장에서는 충동구매로 산 처치곤란 물건들을 모두 사고 팔 수 있다. 참가비 없이 본인의 물건이 팔릴 경우에 판매액의 10%만 수수료로 지불하면 되니 만물상 상인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손님들이 몰린다.

전국에 숨어있는 초특가 쇼핑센터는 6일 저녁 8시 20분 채널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널A의 ‘관찰카메라 24시간’은 8인의 VJ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게릴라 팀으로 출동해 24시간 동안 궁금한 것들을 밀도 있게 관찰하고 기록하는 신개념 다큐멘터리.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