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파격 티저…19금 수준 스킨십 경악

입력 2015-05-06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파격 티저…19금 수준 스킨십 경악

장현승의 솔로 음반 ‘마이(MY)’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 티저가 화제다.

6일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니가 처음이야'의 주요 하이라이트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특히 티저 후반부에는 한층 화끈해진 옴므파탈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장현승의 솔직, 대담함이 물씬 풍기는 힙합 댄스넘버로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곡이다.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과 랩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이번 곡, ‘니가 처음이야’에서 장현승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었다.

또한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 장현승은 화려한 클럽 안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빈티지 무드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 재킷 화보는 솔로활동에 나설 장현승의 즐거운 긴장감을 고르게 전달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장현승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와 미니 음반 ‘마이’는 오는 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