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수위 높은 스킨십 펼쳐…헉!

입력 2015-05-06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니가 처음이야’ 티저 캡처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수위 높은 스킨십 펼쳐…헉!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솔로 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전격 솔로 데뷔에 나서는 그룹 비스트 장현승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는 30초 분량이며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다. 티저 영상 속에는 주요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있으며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강렬한 트랩비트가 더해져 있다.

티저 영상에서 장현승은 ‘그녀’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유혹을 펼치는 늑대로 변신한다. 장현승의 마음을 빼앗은 ‘그녀’ 역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활약 중인 신예배우 황승언이 맡았다.

티저 후반부에는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됐다. 장현승은 그녀의 가슴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며 밀착 스킨십을 선보였다. 황승언은 그의 내려간 지퍼를 올려주는 등 농도 짙은 스킨십을 펼친다.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는 인기 프로듀싱 그룹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작곡을 맡았으며 랩퍼 기리보이가 피쳐링에 참여했다.

한편, 장현승은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정식 음원 발매 전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