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황승언 허벅지 만지며 가슴에 낙서…아찔한 섹시호흡

입력 2015-05-06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트 장현승이 배우 황승언과 아찔한 커플 호흡을 예고하고 나섰다.

장현승은 6일 오후 자신의 솔로 데뷔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속 상대역인 황승언과의 커플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장현승은 크레용를 든 채 황승언의 가슴을 노리는 한편 은밀하게 뒤엉킨 농도 짙은 스킨십을 펼쳐 시선을 사로 잡는다.

같은 날 오전 공개된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음흉한 표정으로 그녀의 가슴에 러브 메시지를 새기는 장현승과 밀착 스킨십에 이어 그의 내려간 지퍼를 올려주는 황승언까지, 유머러스한 섹시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앙큼한 스킨십 연기를 요하는 상황에서도 단숨에 분위기를 압도하며 환상의 연기 호흡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현승이 포미닛 현아와 함께 한 ‘트러블 메이커’ 활동을 통해 여성 파트너를 휘어잡는 품격있는 포스로 주목 받아 온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황승언과의 커플 호흡이 더욱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장현승의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트랩 사운드가 가미된 힙합 댄스 넘버로 중독성 넘치는 반복구와 멜로디, 장현승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강력한 힙합사운드 곡.

인기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과 랩퍼 기리보이가 피쳐링 지원사격에 나선 데 이어 가요계 대표 ‘퍼포머’ 장현승의 진가를 여실히 드러낼 화려한 퍼포먼스가 첨가돼 더욱 압도적인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장현승은 음원 발매 전인 오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첫 솔로무대를 공개하며 8일 자정 솔로 음반 ‘마이(My)’의 음원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