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의 ‘구여친’ 황보미는 누구?…‘과거 SBS스포츠 아나운서, 지금은 퇴사’

입력 2015-05-06 1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호영 황보미/출처= 손호영, 황보미 SNS

손호영 황보미
/출처= 손호영, 황보미 SNS

손호영의 ‘구여친’ 황보미는 누구?…‘과거 SBS스포츠 아나운서, 지금은 퇴사’

손호영 황보미

가수 손호영(35)과 SBS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황보미(26)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황보미에 대한 관심이 높다.

6일 한 매체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살고 있는 손호영과 상암동에 거주하는 두 사람은 불과 15분 거리의 가까운 거리에 지내며 데이트는 주로 각자의 집에서 즐긴다”고 보도하며 황보미의 대학 졸업식에 참석해 지인들과 함께 찍은 손호영의 모습을 단독 입수해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지난 2014년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 손호영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장면이 화면에 포착되기도 했다.

황보미는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으로 지난해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발탁되며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SBS스포츠의 간판 프로그램 베이스볼S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SBS스포츠를 퇴사한 상태다.

한편 손호영과 황보미의 열애설에 대해 손호영 소속사인 MMO 관계자는 이날 오전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좋은 마음으로 만났던 것은 사실”이라며 “그러나 최근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손호영 황보미 손호영 황보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