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데뷔 앞두고 훈훈 셀카 공개 ‘꽃미남 보이그룹’

입력 2015-05-08 1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앞두고 셀카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8일 오후 하트비는 KBS 2TV ‘뮤직뱅크’ 첫 데뷔무대를 앞두고 “하트비가 드디어! 생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을 합니다! 많이 떨리지만 너무 기대돼요. 하트비 밥 한공기!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훈훈한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뱅크’ 첫 데뷔 무대를 앞둔 하트비 멤버 도진, 진욱, 별하, 찬영이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하트비는 푸른 빛이 나는 의상을 입고 풋풋한 매력과 빛나는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트비는 8일 오후 방송되는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밥 한공기’로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4인조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는 ‘밥 한공기’를 통해 헤어진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남자로 변신했다. 하트비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일 음원 발매와 동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던 하트비는 오늘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펼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마블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